트위터 계정 잠김 정지 해결방법 : 해킹으로 인한 피해

트위터 계정 잠김 정지 해결방법 : 해킹으로 인한 피해

 

 

 

 

 

 

 


반갑다. 여러분의 친구 킬씨다.

나는 항상 인터넷에서 엿같은 일이 자주 생기는 것 같다.

그 이유는 정확히 모르겠지만 오늘도 발생하였다.

 


한국 유저들은 트위터를 잘 사용하지 않는다고 하지만 그래도 영향력이 있는 sns 인 것은 분명하다.
나 역시 어디서 티스토리 계정의 글을 트위터에 올려서 홍보하면 좋다는 말을 들었다.

그로 인해 티스토리 계정에 연동시키기 위하여 몇 년간 묵혀놓은 트위터에 오랜만에 접속했었다.


무려 2011년에 만든 계정으로 썩고 썩은 계정이었다.

 

 

 


 

1. 로그인과 해킹 확인

 

 



당연히 비밀번호를 까먹어서 재설정하고 설정을 하고 로그인을 했다.

 

 


그런데 이게 무슨 일? 나도 모르는 사리에 누군가가 트윗을 했더라.

그것도 출장만남으로요 . 미친..
아마 100% 해킹당한것 같았다. 나의 계정이 홍보용 찌라시가 됐을 줄이야...
그것도 불법 성인 만남이라니 정말 어이가 없었다.

범죄자 새끼 예천에서 만나면 개패고 싶다 진짜.



아마 네이버계정이 해킹되었을 때 네이버 메일을 통하여 같이 가입한 트위터 계정이 범죄에 연루된 것 같다.
네이버 해킹의 나비효과가 여기까지 오다니 정말 상상도 하지 못하였다.

 

 

 

 

 

당황하여 글 삭제를 누르니 이미 계정이 일시정지 되었다고 한다.

 

 


아 개열받네 진짜.

그나마 다행이라고 생각했던 점은 트위터 측에서 빠르게 계정 정지를 시켜서 게시물은 6개밖에 되지 않았다는 것이다.
어떻게 보면 다행인듯 하다.

 

 

 

 


 

 

2. 해결법

 



더 알아보기를 클릭하니 다음과 같은 사이트가 나왔다.


https://help.twitter.com/ko/managing-your-account/suspended-twitter-accounts

 

일시 정지된 계정 관련 도움말

트위터 운영원칙을 위반한 계정은 일시 정지될 수 있으며, 이는 모든 사용자가 안전한 환경에서 트위터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조치입니다. 일반적인 일시 정지 사유

help.twitter.com



트위터에서 계정 일시정시의 사유는 다음과 같다.

 


1. 스팸: 일시 정지 조치가 취해지는 대상의 대부분은 트위터 및 트위터 사용자 전체에게 보안 위협이 될 수 있는 스팸 또는 허위 계정입니다. 
2. 계정 보안 위험: 계정이 해킹되거나 도용된 것으로 추정될 경우, 트위터에서 추가로 발생할 수 있는 악의적 행위와 피해를 최소화하고자 계정을 원래 소유자가 안전하게 다시 사용할 수 있게 될 때까지 일시 정지할 수 있습니다.
3. 가학적인 트윗 또는 행위: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가학적인 행위에 대한 신고가 접수되면 트위터에서 해당 계정을 일시 정지할 수 있습니다. 



나는 아마 2번이나 3번에 해당되는 정지 사유인 것 같다.



대략적으로 읽어보니 말이 많다 핵심만 요약하자.

어떠한 이유로라도 일시 정지되었다면 아래의 링크를 따라가자.


https://help.twitter.com/forms/general?subtopic=suspended

 

계정 정지 또는 잠긴 계정에 대한 이의 제기

 

help.twitter.com

 

 



바로 이의 제기 코너이다. 

이 곳에 자신이 정지를 당했으며 억울한 이유 등을 적고 기다리면 답변으로 메일이 온다고 한다.

참고로 걸리는 소요시간은 약 2~3일 정도라고 한다.
진짜 범죄자 색기들 죤나 패고싶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