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5세대 보조배터리 10000 (무선충전) 구매 후기

샤오미 5 세대 보조배터리만 무선충전 2 in 1 스탠드형 고속 후기

 

얼마전 약 5년 정도 사용했던 삼성 무선 충전기가 고장이 났다. ㅠㅠ

아.. 잘쓰고 있었는데 갑자기 안되다 보니 수명이 다하긴 한 것 같다. 그래도 꽤 오랜 기간 사용했으니 이해한다.

 

휴대폰을 충전 할때면 되도록이면 케이블을 사용하지 않는 나로써는 어떤 충전기를 사용 할 것인지 에 대한 고민이 많았다.

그래서 인터넷에 웹서핑을 검색한 결과 YouTube 있썹님의 샤오미의 보조 배터리가 굉장히 괜찮다고 얘기를 들었다.

이 충전기의 특징중에 하나는 기본적으로 무선 충전이 가능한 배터리이지만만 암페어의 충전기를 보조 배터리처럼 들고 다닐 수 있다는 것

이다.

 

말 그대로 2 in 1이다.

집에서 놀 때는 단순히 무선 충전 케이블을 사용할 수 있지만 집에서 사용을 하지 않을 때는 언제든지 보조 배터리를 집 밖으로 들고 나가 사용이 가능하다. 역시 보조배터리는 샤오미인것 같다.

 

 

 

금액은 4월 25일 쯤에 구매를하였으며 배송이 걸리기 까지는 약 이주 정도 소유가 되었다 샤오미 의 경우 중국에서 바로 발송을 해 주는 집 구매 방식에 걸리기 때문이다

 

물건 상태는 아주 깔끔한 상태로 배송이되었으며 기본 적인 포장은 다음과 같았다.

 

구성품도 아주 깔끔했다 기본적으로 10,000원 배우의 보조배터리 한계 그리고 충전기 스테이션 그리고 충전기 스테이션 앞에 휴대폰에 각도를 조절 할 수 있도록 만든 거치대 그리고 오 핀 케이블 작은 것 한 개가 들어 있었다

무게는 보조 배터리 만큼 무거웠지만 해당 구성원 어차피 잘 들고 다닐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이 들었기 때문에 개인적으로는 만족스러웠다

 

 

DSLR 로도 1번 찰영 해 봤다.

 

앞으로 적어도 3년 반은 정도 사용을 할 것이라고 예상이 되니 어.. 잘 써야겠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